남양 루카스 나인 시크니처 커피 내돈내산 다이어트준비

2021. 6. 18. 13:33제품리뷰

남양 루카스 나인 시그니처 커피 100+30 개 !

반갑습니다 ^^~~
저번 주말에 이마트 장보러가서 남양에서 나온 루카스 커피를 구매했습니다
100개에 + 30개 더 들어있는 구성에 증정용 커피도 주셨습니다ㅎㅎ

증정용은5p *2

카누를 살지 루카스를 살지 고민하다
안먹어본 루카스로 겟 !


9기압으로 20분을 내린 커피 라는데 먹어봐야 어떤 맛인지 알겟죠?
그래서 바로 먹어봤습니다 ㅎㅎ

저는 입맛에 맞았어요 ! 텁텁하지 않은 맛이예요
적은 양의 물로 천천히 내려 진한 부드러움이 느껴지고
향도 풍부해서 좋았습니다

요즘 커피값이 비싸서 집에서 텀블러에 인스턴트 커피 타가지고 밖에 나가는 습관을 키우는중이예요ㅋㅋ
이렇게 한달 두달 아끼다보면 몇만원 세이브 V^.^V

아침마다 공복에 한잔마시고 운동해볼 생각이지만
맘처럼 될지 모르겠습니다 ..
저는 한번씩 생강가루를 넣어서 먹기도 하는데요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지만 몸건강도 챙기는거 같아서 좋더라구요


생강차만 먹기엔 생강향 때문에 힘들어서 같이 섞어서 타먹는 중입니다ㅎㅎ

이제 여름휴가를 가야 하니까 다이어트 하면서 몸무게 변화와 다이어트 방법 같은걸 포스팅 할 계획입니다




'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sns유명템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후기 솔직리뷰  (6) 2021.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