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하남 돈까스뷔페 돈페 생맥주 무한리필 강추하는 맛집 !

2021. 6. 30. 15:07맛집

(내 최애 맛집) 가성비 너무 좋아 자주 가는 하남 돈페 리뷰 

 

광주에 있는 뷔페 없어진곳까지 여기저기 많이 가봤는데 제일 맘에 들고 

자주 가는 2곳중 오늘은 광산구 하남에 있는 돈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주차는 다승빌딩 지하에 하시면 됩니다.

매장 위치 - 다승 사우나 건물 2층

 

들어가면 큐알 찍고 자리 안내를 받습니다.

셀프바를 이용하실 땐 비닐장갑 착용 마스크 착용 필수 !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가격은 평일 런치 9,900

           평일 디너 10,900

             주말. 공휴일 11,900

        초등학생 7,900

저는 주말에만 가서 평일엔 음식이 어떻게 나오는지 몰라서 다를 수 있습니다.

 

주말엔 브레이크 타임이 없어서 한가한 시간에 갔는데 

갑자기 손님들이 와서 사진을 몇 개 못 찍었습니다 ... ㅎㅎ

돈가스 종류는 3가지, 샐러드, 분식류, 한식류, 중식류, 양식류 다양하게 있고

음식 가짓수가 다른 뷔페에 비해 많지는 않지만 알찬 구성입니다 ^^

 

개인적으론 가격을 생각하면 음식 수가 많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갈 때마다 오히려 돈가스는 조금 먹고 다른걸 많이 먹는다는....;;^^ㅎㅎ

 

제일 맛있게 먹은 메뉴는

칠리새우

고르곤졸라 피자 꿀 조합

꽃게탕 (?) 꽃게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꽃게탕이라고 기억하는데

다른 이름이었던 거 같습니다. ㅎㅎ

후식으론 아이스크림과 과자 종류 조금 요거트 이렇게 있고

아이스크림은 갈 때마다 맛이 랜덤입니다.

이사진은 다른날 찍은 아이스크림 사진 입니다.ㅎㅎ자주가는거 맞죠?! 찐 추천하는 뷔페입니다 ㅎㅎ

 

맛있는 메뉴는 두 번 세 번 먹어야 뷔페 온 기분이 납니다ㅎㅎ

 

참 그리고 여기 생맥주가 무제한 이라는 !!

갈 때마다 최소 3잔씩은 먹고 나오는 테라 생맥주입니다 ㅎㅎ

생맥주는 테라랑 맥스 두 종류가 있습니다.

 

.

.

배부르게 먹고 계산하고 나오는데 직원분이 쿠폰을 주신다는ㅎㅎ

저희 처음에 왔을 때도 주시려고 했는데 열 번이나 오겠어~ 하고 안 받았는데 그때부터 찍었으면

진작 10번찍고 1명은 무료 식사를 했을 텐데... 후회하면서 안 받고 나왔습니다 !!ㅎㅎㅎ 

 

 

 

소개해드린 맛집은 제 주관적인 입맛입니다.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니 돈페가 별로 이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한테는 만족스러운 식당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